UDragDropOperation 클래스는 언리얼에서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구현한 클래스다.
- Payload) 아이템 슬롯이 들고있는 정보 예) 아이템 개수, 용도
- DefaultDragVisual) 커서를 따라가는 모형이 될 클래스 (CreateWidget 함수로 생성 후 사용해야됨)
- Pivot) 기준점이 될 위치
- Ofsset) 기준점으로부터 얼마만큼 벗어났는지 지정해줌
슬롯 초기화
DefaultDragVisual = pSlot;
Payload = pSlot;
Pivot = EDragPivot::MouseDown;
슬롯 위치 설정, FGeomety 즉 UI가 뷰포트에서 차지하는 위치에서 마우스가 클릭된 시점(절대 위치)를 뷰포트 위치로 변환 해줘야함.
// const FGeometry& InGeometry, const FPointerEvent& InMouseEvent 두 개의 파라미터가 존재하는 함수
FVector2D mousePos = InGeometry.AbsoluteToLocal(InMouseEvent.GetScreenSpacePosition()) + FVector2D(-25.f);
// 아이템 슬롯 클래스에서
SetPosition(mousePos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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