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성 방법은 간단하다, C++ 클래스 생성 > Actor Component를 선택한다.
아래와 같이 함수들이 기본으로 설정될텐데 처음 보는 것들이다.
엑터일 시 PrimaryActorTick.bCanEverTick = true; 이지만 엑터 컴포넌트 일땐 PrimaryComponentTick.bCanEverTick = true; 이다.
BeginPlay 함수는 동일하다
Tick 함수 대신 TickComponent 함수이다.
사용 조건은 간단한데 다른 컴포넌트가 들어가면 안된다 즉 데이터 들고있는 용도 또는 오버라이딩을 하여 여러군데에 같은 함수를 선언하는걸 방지용으로만 생각하면 된다.
HP Comp에서 저런 형태가 나오는게 정상이다 만약에 헤더파일에 다른 기타 컴포넌트를 선언할 시 BeginPlay 함수와 Tick 함수는 당연히 실행이 안된다 (다른 엑터 컴포넌트로 간주하기 때문)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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