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릭터의 이동 관한 행동을 담당하며 대표적인 기능들은 아래와 같다.
캐릭터 최대치 변경
- 수영 속도
- 하중 힘
- 걸음 속도
- 숙인 채 걷는 속도
캐릭터가 특정 행동 진행 중일 시
- 숙이는 중
- 낙하하는 중
- 날아다니는 중
- 지상에 다니는 중 (걷기, 운전 등)
- 수영 하는 중
걸을 수 있는 상태 또는 걷는 중
캐릭터가 숙이는 함수와 숙인 상태에서 일어서는 함수
플레이어가 수영하는 함수
플레이어가 점프하는 함수
플레이어가 엎드리는 함수는 따로 구현할 필요가 있다.
관련 도튜먼트 :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5.0/enUS/API/Runtime/Engine/GameFramework/UCharacterMovementComponent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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