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velingLife
A Game Programmer
ShovelingLife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072)
    • 그래픽스 (57)
      • 공통 (19)
      • 수학 물리 (22)
      • OpenGL & Vulkan (1)
      • DirectX (14)
    • 게임엔진 (183)
      • Unreal (69)
      • Unity (103)
      • Cocos2D-X (3)
      • 개인 플젝 (8)
    • 코딩테스트 (221)
      • 공통 (7)
      • 프로그래머스 (22)
      • 백준 (162)
      • LeetCode (19)
      • HackerRank (2)
      • 코딩테스트 알고리즘 (8)
    • CS (235)
      • 공통 (21)
      • 네트워크 (44)
      • OS & 하드웨어 (55)
      • 자료구조 & 알고리즘 (98)
      • 디자인패턴 (6)
      • UML (4)
      • 데이터베이스 (7)
    • 프로그래밍 언어 (348)
      • C++ (167)
      • C# (90)
      • Java (9)
      • Python (33)
      • SQL (30)
      • JavaScript (8)
      • React (7)
    • 그 외 (9)
      • Math (5)
      • 일상 (5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  • Source Code 좌측 상단에 복사 버튼 추가 완료
  • 언리얼 엔진 C++ 빌드시간 단축 꿀팁
  • 게임 업계 코딩테스트 관련
  • 1인칭 시점으로 써내려가는 글들

인기 글

태그

  • 함수
  • string
  • 알고리즘
  • 언리얼
  • 파이썬
  • 티스토리챌린지
  • 백준
  • 유니티
  • 포인터
  • C
  • 문자열
  • 배열
  • 프로그래머스
  • 그래픽스
  • C++
  • 클래스
  • c#
  • SQL
  • 오블완
  • Unity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ShovelingLife

A Game Programmer

CS/자료구조 & 알고리즘

1e9? 2e9? 알고리즘 문제해결

2023. 9. 26. 11:14

알고리즘 문제를 풀다 보면 1e9, 2e9라는 코드를 자주 볼 수 있다.

 

1e9 = 1*109 = 1000000000,

2e9 = 2*109 = 2000000000

 

위와 같이 간단하게 표현하는 방법이다.

특히, 2e9는 int 범위내에서 무한대 값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.

 

 

1e9? 2e9? 알고리즘 문제해결 (tistory.com)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CS > 자료구조 &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++ MST 크루스칼 + 프림 알고리즘 코드  (0) 2023.10.05
깊이 우선 탐색(DFS)과 너비 우선 탐색(BFS) / 장단점, 구현 및 시간복잡도  (0) 2023.10.01
누적 합 (Prefix Sum)  (0) 2023.09.25
비트마스크 (BitMask) 알고리즘  (0) 2023.09.23
[C++] 배열 초기화, 벡터 초기화, fill 함수  (0) 2023.09.16
    'CS/자료구조 &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C++ MST 크루스칼 + 프림 알고리즘 코드
    • 깊이 우선 탐색(DFS)과 너비 우선 탐색(BFS) / 장단점, 구현 및 시간복잡도
    • 누적 합 (Prefix Sum)
    • 비트마스크 (BitMask) 알고리즘
    ShovelingLife
    ShovelingLife
    Main skill stack => Unity C# / Unreal C++ Studying Front / BackEnd, Java Python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