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스크립트에서는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디버깅을 도와주기 위해 Debug 클래스를 제공한다.
- Debug.Log()
Debug.Log() 메소드는 괄호 () 안에 로그 메시지를 넣어주면, 유니티 콘솔창에 로그 메시지를 출력해주는 메소드이다.
- Debug.LogError()
Debug.LogError() 메소드는 괄호 () 안에 로그 메시지를 넣어주면, 유니티 콘솔창에 로그와 함께 에러 메시지를 표시한다.
- Debug.LogWarning()
Debug.LogWarning() 메소드는 괄호 () 안에 로그 메시지를 넣어주면, 유니티 콘솔창에 로그와 함께 경고 메시지를 표시한다.
출처 : 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blogId=nuberus&logNo=50184001376&navType=b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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