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래 함수는 스폰 함수다
template< class T >
T* SpawnActor( UClass* Class, const FActorSpawnParameters& SpawnParameters = FActorSpawnParameters() )
{
return CastChecked<T>(SpawnActor(Class, NULL, NULL, SpawnParameters),ECastCheckedType::NullAllowed);
}
Class는 스폰하고자 하는 클래스다, 클래스::StaticClass()
FActorSpawnParameters 구조체형인 독특한 인자가 넘어가는데 여기서 Owner로 액터를 지정해주면 되겠다.
void UPrimitiveComponent::SetOwnerNoSee(bool bNewOwnerNoSee)
{
if(bOwnerNoSee != bNewOwnerNoSee)
{
bOwnerNoSee = bNewOwnerNoSee;
MarkRenderStateDirty();
}
}
void UPrimitiveComponent::SetOnlyOwnerSee(bool bNewOnlyOwnerSee)
{
if(bOnlyOwnerSee != bNewOnlyOwnerSee)
{
bOnlyOwnerSee = bNewOnlyOwnerSee;
MarkRenderStateDirty();
}
}
렌더링 부분에서 특정 카메라에게만 안비춰지게끔 따로 응용이 가능해진다.
SetOwnerNoSee True로 설정하고 Owner을 플레이어로 지정하면 플레이어의 카메라에 더미캐릭터가 비춰지지 않을 것이다. 이 기능은 아래와 같이 구현하고자 할 때 응용할 수가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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