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폴더 관리 규칙
Plugins, Editor, Resources 는 유니티에서 정해논 기능이 있으므로 다른 용도로 사용할수 없으며, Assets/Scripts/Editor 와 같은 경우로도 사용해서는 안된다. 또한 자동으로 생성된 Editor,Plugins 폴더를 삭제 해서는 안된다.
'게임엔진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스프라이트 렌더러 속성 (Sprite Renderer) (0) | 2023.09.11 |
---|---|
[Unity] 스프라이트 임포터 속성 (0) | 2023.09.11 |
[Unity] Cinemachine Confiner change - 시네머신 confiner 변경 (0) | 2023.09.11 |
[Unity] 최적화 Batching, Draw Call, SetPass calls (0) | 2023.08.17 |
[Unity] 생명 주기 (0) | 2023.08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