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) 외부에서 import한 모델의 경우 import settings의 rig탭에서 애니메이션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.
2)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을 생성한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 애니메이션 타입을 변경 해야한다. 아래 예에서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였다.
3) controller와 anim파일이 생성되었고
4) 오브젝트에 animator 컴포넌트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5) 이 게임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 타입을 legacy로 변경하려면 먼저 인스펙터에서 아래이미지 우측상단에 표시한 아이콘을 클릭하고 debug를 선택한다.
6) 애니메이션(text.anim)를 선택하고 legacy에 체크하면된다(이 항목은 debug모드에서만 확인가능하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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