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velingLife
A Game Programmer
ShovelingLife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076) N
    • 그래픽스 (57)
      • 공통 (19)
      • 수학 물리 (22)
      • OpenGL & Vulkan (1)
      • DirectX (14)
    • 게임엔진 (184)
      • Unreal (69)
      • Unity (104)
      • Cocos2D-X (3)
      • 개인 플젝 (8)
    • 코딩테스트 (221)
      • 공통 (7)
      • 프로그래머스 (22)
      • 백준 (162)
      • LeetCode (19)
      • HackerRank (2)
      • 코딩테스트 알고리즘 (8)
    • CS (235)
      • 공통 (21)
      • 네트워크 (44)
      • OS & 하드웨어 (55)
      • 자료구조 & 알고리즘 (98)
      • 디자인패턴 (6)
      • UML (4)
      • 데이터베이스 (7)
    • 프로그래밍 언어 (350) N
      • C++ (168)
      • C# (90)
      • Java (9)
      • Python (34) N
      • SQL (30)
      • JavaScript (8)
      • React (7)
    • 그 외 (10)
      • Math (5)
      • 일상 (5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  • Source Code 좌측 상단에 복사 버튼 추가 완료
  • 언리얼 엔진 C++ 빌드시간 단축 꿀팁
  • 게임 업계 코딩테스트 관련
  • 1인칭 시점으로 써내려가는 글들

인기 글

태그

  • 포인터
  • 프로그래머스
  • 오블완
  • 배열
  • c#
  • 그래픽스
  • 티스토리챌린지
  • 파이썬
  • Unity
  • 언리얼
  • C++
  • 클래스
  • 함수
  • string
  • 문자열
  • 유니티
  • 백준
  • C
  • 알고리즘
  • SQL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ShovelingLife

A Game Programmer

프로그래밍 언어/C#

C# 각 타입별로 접근제한자 (Access Modifiers)

2023. 6. 26. 13:05

이중이 아닌것들

                     | Default   | Permitted declared accessibilities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amespace            | public    | none (always implicitly public)

enum                 | public    | public, internal

interface            | internal  | public, internal

class                | internal  | public, internal

struct               | internal  | public, internal

delegate             | internal  | public, internal

이중인것들

                     | Default   | Permitted declared accessibilities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amespace            | public    | none (always implicitly public)

enum                 | public    | All¹

interface            | public    | All¹

class                | private   | All¹

struct               | private   | public, internal, private²

delegate             | private   | All¹

constructor          | private   | All¹

enum member          | public    | none (always implicitly public)

interface member     | public    | none (always implicitly public)
     
method               | private   | All¹

field                | private   | All¹

user-defined operator| none      | public (must be declared public)

 

출처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521459/what-are-the-default-access-modifiers-in-c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프로그래밍 언어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# 날짜 관련 함수(DateTime)  (0) 2023.06.26
C# DateTime & TimeSpan  (0) 2023.06.26
C# 문자열 배열을 int 배열로 변환  (1) 2023.06.16
C# Equals, ==, ReferenceEquals 비교  (0) 2023.06.14
C# 복사본 만들기  (0) 2023.06.13
    '프로그래밍 언어/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C# 날짜 관련 함수(DateTime)
    • C# DateTime & TimeSpan
    • C# 문자열 배열을 int 배열로 변환
    • C# Equals, ==, ReferenceEquals 비교
    ShovelingLife
    ShovelingLife
    Main skill stack => Unity C# / Unreal C++ Studying Front / BackEnd, Java Python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