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ources 폴더 아래에 사용하고자 하는 리소스들을 추가해야한다.
CreateScene.h
#pragma once
#include "cocos2d.h"
class GraphicsScene : public cocos2d::Layer
{
// 레이어 생성 시 필수
CREATE_FUNC(GraphicsScene);
public:
// 씬 생성
static cocos2d::Scene* createScene();
// 이미지 초기화
virtual bool init();
};
CreateScene.cpp
#include "GraphicsScene.h"
USING_NS_CC;
cocos2d::Scene* GraphicsScene::createScene()
{
auto scene = Scene::create();
auto layer = GraphicsScene::create();
scene->addChild(layer);
return scene;
}
bool GraphicsScene::init()
{
if (!Layer::init())
return false;
for (int i = 0; i < 5; i++)
{
auto sprite = Sprite::create("RobloxLogo.jpg");
sprite->setPosition(100 + (i * 50), 100 + (i * 50));
sprite->setScale(0.1 + (i * 0.1));
this->addChild(sprite, 0);
}
return true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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