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velingLife
A Game Programmer
ShovelingLife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068)
    • 그래픽스 (57)
      • 공통 (19)
      • 수학 물리 (22)
      • OpenGL & Vulkan (1)
      • DirectX (14)
    • 게임엔진 (181)
      • Unreal (69)
      • Unity (101)
      • Cocos2D-X (3)
      • 개인 플젝 (8)
    • 코딩테스트 (221)
      • 공통 (7)
      • 프로그래머스 (22)
      • 백준 (162)
      • LeetCode (19)
      • HackerRank (2)
      • 코딩테스트 알고리즘 (8)
    • CS (235)
      • 공통 (21)
      • 네트워크 (44)
      • OS & 하드웨어 (55)
      • 자료구조 & 알고리즘 (98)
      • 디자인패턴 (6)
      • UML (4)
      • 데이터베이스 (7)
    • 프로그래밍 언어 (346)
      • C++ (167)
      • C# (88)
      • Java (9)
      • Python (33)
      • SQL (30)
      • JavaScript (8)
      • React (7)
    • 그 외 (9)
      • Math (5)
      • 일상 (5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  • Source Code 좌측 상단에 복사 버튼 추가 완료
  • 언리얼 엔진 C++ 빌드시간 단축 꿀팁
  • 게임 업계 코딩테스트 관련
  • 1인칭 시점으로 써내려가는 글들

인기 글

태그

  • 유니티
  • 프로그래머스
  • 포인터
  • Unity
  • 언리얼
  • 함수
  • C++
  • 백준
  • 문자열
  • 오블완
  • 알고리즘
  • C
  • 티스토리챌린지
  • SQL
  • 파이썬
  • 배열
  • string
  • 그래픽스
  • c#
  • 클래스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ShovelingLife

A Game Programmer

코딩테스트/백준

[실2] 11725 - 트리의 부모 찾기

2022. 10. 7. 14:22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algorithm>
#include <vector>
#include <stack>

using namespace std;

#define MAX_SIZE 100001
vector<int> graph[MAX_SIZE];
int arr[MAX_SIZE];
bool vis[MAX_SIZE];

int main()
{
    int n; cin >> n;

    for (int i = 1; i < n; i++)
    {
        int y, x; cin >> y >> x;
        graph[y].push_back(x);
        graph[x].push_back(y);
    }
    stack<int> s; s.push(1);
    vis[1] = true;

    while (!s.empty())
    {
        auto idx = s.top(); s.pop();

        for (int i = 0; i < graph[idx].size(); i++)
        {
            auto next = graph[idx][i];

        	if (!vis[next]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vis[next] = true;
                arr[next] = idx;
                s.push(next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    for (int i = 2; i <= n; i++) 
        cout << arr[i] << "\n";
}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코딩테스트 > 백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실4] 1120 - 문자열  (0) 2022.10.24
[실4] 3986 - 좋은 단어  (0) 2022.10.23
[실3] 15654 - N과 M (5)  (0) 2022.10.07
[골4] 1922 - 네트워크 연결  (0) 2022.10.07
[골5] 2493 - 탑  (0) 2022.09.28
    '코딩테스트/백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실4] 1120 - 문자열
    • [실4] 3986 - 좋은 단어
    • [실3] 15654 - N과 M (5)
    • [골4] 1922 - 네트워크 연결
    ShovelingLife
    ShovelingLife
    Main skill stack => Unity C# / Unreal C++ Studying Front / BackEnd, Java Python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