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adial Force Component를 추가한 후 루트 컴포넌트에 부착한다. 추가적으로 대상 오브젝트는 항상 Simulate Physics true 상태여야 한다.
- Radius > 범위
- Object Types To Affect > 하중을 가하고자 하는 오브젝트(엑터) 타입
- Impulse Strength > Fire Impulse 함수를 통해 하중을 단방에 가할 힘
- Impulse Vel Change > 하중을 대상 오브젝트 무게와 상관없이 일정하게 가하는 것
- Force Strength > 별다른 함수 호출 없이 하중 컴포넌트가 Activate 상태일 때 서서히 하중을 가할 힘
캐릭터는 폭발물에 하중을 가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거해줬다.
RadialForceComp->RemoveObjectTypeToAffect(UEngineTypes::ConvertToObjectType(ECollisionChannel::ECC_Pawn));
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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