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velingLife
A Game Programmer
ShovelingLife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072)
    • 그래픽스 (57)
      • 공통 (19)
      • 수학 물리 (22)
      • OpenGL & Vulkan (1)
      • DirectX (14)
    • 게임엔진 (183)
      • Unreal (69)
      • Unity (103)
      • Cocos2D-X (3)
      • 개인 플젝 (8)
    • 코딩테스트 (221)
      • 공통 (7)
      • 프로그래머스 (22)
      • 백준 (162)
      • LeetCode (19)
      • HackerRank (2)
      • 코딩테스트 알고리즘 (8)
    • CS (235)
      • 공통 (21)
      • 네트워크 (44)
      • OS & 하드웨어 (55)
      • 자료구조 & 알고리즘 (98)
      • 디자인패턴 (6)
      • UML (4)
      • 데이터베이스 (7)
    • 프로그래밍 언어 (348)
      • C++ (167)
      • C# (90)
      • Java (9)
      • Python (33)
      • SQL (30)
      • JavaScript (8)
      • React (7)
    • 그 외 (9)
      • Math (5)
      • 일상 (5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  • Source Code 좌측 상단에 복사 버튼 추가 완료
  • 언리얼 엔진 C++ 빌드시간 단축 꿀팁
  • 게임 업계 코딩테스트 관련
  • 1인칭 시점으로 써내려가는 글들

인기 글

태그

  • C++
  • 언리얼
  • 티스토리챌린지
  • 프로그래머스
  • 오블완
  • 클래스
  • 알고리즘
  • 백준
  • 포인터
  • string
  • 유니티
  • SQL
  • C
  • Unity
  • 파이썬
  • 문자열
  • 배열
  • c#
  • 그래픽스
  • 함수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ShovelingLife

A Game Programmer

CS/자료구조 & 알고리즘

[C++] multimap 값 가져오기

2025. 3. 3. 15:47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map>

using namespace std;

int main()
{
	multimap<int, int> a;
	a.insert(pair<int, int>(1, 2));
	a.insert(pair<int, int>(1, 2));
	a.insert(pair<int, int>(2, 4));

	cout << "모든 값을 가져오기 " << endl;

	for (multimap<int, int>::iterator it = a.begin(); it != a.end(); ++it)
		cout << it->first << "\t" << it->second << endl;

	cout << "\n특정 키(2)에 대한 값을 가져오기 " << endl;
	auto range = a.equal_range(2);

	for (auto it = range.first; it != range.second; it++)
		cout << it->first << "\t" << it->second << endl;
}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CS > 자료구조 &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float 자료형의 메모리 구조 (컴퓨터의 실수 표현)  (0) 2025.03.23
[C++] 조합 (Combination) 구할 수 있는 알고리즘  (0) 2025.03.12
논 블로킹 알고리즘 (Non-blocking Algorithms)  (1) 2025.02.16
블로킹과 논블로킹 큐 (Blocking/Non-Blocking Queue)  (0) 2025.02.16
최장 증가 수열 (LIS, Longest Increasing Subsquence)  (0) 2024.11.08
    'CS/자료구조 &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float 자료형의 메모리 구조 (컴퓨터의 실수 표현)
    • [C++] 조합 (Combination) 구할 수 있는 알고리즘
    • 논 블로킹 알고리즘 (Non-blocking Algorithms)
    • 블로킹과 논블로킹 큐 (Blocking/Non-Blocking Queue)
    ShovelingLife
    ShovelingLife
    Main skill stack => Unity C# / Unreal C++ Studying Front / BackEnd, Java Python

    티스토리툴바